2016년 9월 15일 목요일

국악인 남상일 나이 키 가족 어머니,남상일 결혼 부인 여자친구

남상일이 결혼할 뻔한 여자가 있었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지난 2014년 때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는 미혼 4인방 가수 박현빈, 아나운서 가애란, 국악인 남상일, 아나운서 조우종, 부모세대 대표 배우 양택조, 성우 송도순이 출연해 결혼의 조건에 대한 토크를 펼쳤습니당!!





남상일은 '결혼할 뻔한 여자가 있었다고 들었다'는 MC들의 말에 깜짝 놀라며 "10년 연애한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전했습니당!


남상일은 "여자는 사랑을 하면 현실보다는 사랑을 먼저 보는 반면 남자는 여자에 대한 책임감을 느껴 기반이 다져진 상태에서 함께 하기를 원한다. 저도 준비가 된 상태에서 결혼하고 싶었는데 그런 타이밍이 안 맞았다"고 털어놨습니당!!


이날 남상일의 어머니는 "두 팔이 건강할 때 손주를 안아보고 싶다"며 아들이 장가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당^^


즉 남상일은 미혼이며 1978년생으로 알려져 있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