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4일 수요일

가수 박재정 학력 학교 국적 미국,나이 키 혈액형 소속사,슈퍼스타k5 박재정 집안 할아버지

가수 박재정이 자신의 집안 배경에 대해 밝혀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당!


과거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운빨 브로맨스' 특집으로 김민석, 황치열, 이현재, 박재정이 나왔습니당 ㅋㅋ







당시 박재정은 MC 김구라의 "집안에 돈이 많냐. 할아버지가 굉장히 유명한 아이스크림을 만든 회사의 오너라고 들었다"는 질문에 "맞다. 근데 오래 전 이야기다. 삼강이다"라고 대답했습니당!


이에 김구라는 "L. 삼강아니냐"고 말했고 박재정은 "그 전 이야기다. L.삼강보다 전인 1950~60년대 이야기다. 쇼팅, 사카린 등도 할아버지 회사에서 만들었다. 할아버지가 회사 창립멤버다"고 알렸습니당!!


이어 "집안이 잘사는 건 아니다. 많은 일들이 있었다. 초등학교 때까지는 되게 잘 살았다" 고 밝히기도 했습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