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8일 금요일

메가스터디 손주은 딸 대학 아들,가족사고,쓴소리 강의 동영상

손주은은 인터넷 강의의 원조격 사이트 메가스터디의 공동창업자 겸 대표이사입니다!


전 대학수학능력시험/사회탐구 영역 강사입니다!! 독실한 개신교 신자이며 실제로 이름의 '주은' 역시 주님의 은혜라는 뜻임을 직접 언급했고 심지어는 연세대학교 채플 강연에까지 초청받아서 갔을 정도입니다!! 그런데 2005년경에 본인을 천주교라고 밝힌 바가 있는데, 사실 이는 그냥 농담한 것이라고 후에 밝혔습니다!





별명은 손펠레. 입시철마다 대학 예측을 하기 때문에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이 사람이 빵꾸/폭발 예측을 하면 오르비스 옵티무스나 수만휘등 수능 커뮤니티가 들썩일 정도입니다!!


지난 1991년 가을에 교회에 갔다오던 아내와 아들 딸이 택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아들은 즉사, 아내와 딸은 중상을 입고 입원했고 결국 아내는 회복됐으나 딸은 사망했다고 합니다!! 때문에 한동안 미친듯이 강의만 했다고. 이후에 다시 슬하에 아들 하나 딸 하나를 다시 얻었다고 합니다!! (손주은 부인 배우자 사진 얼굴은 공개된 바가 없네요!, 손주은 가족사)

아래는 손주은 일침 돌직구 동영상

문/이과 학생 모두 공통사회를 시험보던 "손사탐" 시절에는 1달에 최소 8,000만원을 버는 스타강사였습니다!! 지난 2002년경 출간했던 손주은의 "손사탐 1,200제"는 대도시의 공부 좀 한다는 학생은 "이범 과탐 1,000제"와 함께 1권 정도는 다 샀던 것을 감안하면 돈을 갈퀴로 긁어모았다는 표현이 어울렸을 듯 합니다!

한편 손주은 아나운서는 동명이인이며 집안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군이라고 하네요! 손주은 프로필 경력 이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