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7일 일요일

k팝스타6 샤넌 몸매 움짤 화보 글래머,샤넌 혼혈

'K팝스타6' 샤넌이 박진영의 평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11월 27일 오후 방송된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에서는 본선 1라운드 오디션 참가자 샤넌(18)의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샤넌의 무대를 본 양현석은 "노래를 프로페셔널하게 잘한다. 문제는 뭐냐면 조금 느끼하다. 나이에 비해서 너무 프로인 척 하다 보니 창법과 스타일이 귀는 흔들었는데 마음은 못 흔들었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는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를 불렀는데, 이 가수도 실패한 적이 있었다. 18살이면 연습생 나이에 많은 경험을 했을 텐데 그런 경험이 샤넌 양에게는 좋은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은 "샤넌이 'K팝스타6'를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 같은 기적 같은 성공을 이뤘으면 한다"며 격려했습니다!!

이어 심사평을 위해 마이크를 잡은 박진영은 "단점을 지적하는데 안 놀란다"며 "다 알고 있는데 왜 계속 나이에 안 맞게 부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운을 뗐습니다!! 또한 "이 나이에 이 정도로 노래 잘하는 사람 못 봤다. 노래하는 기계인 줄 알았다. 근데 그게 문제였다"고 평가했다. 이를 들은 샤넌은 공감하는 듯 눈물을 흘렸고, 박진영은 무대를 위한 여러 가지 조언을 건네며 불합격을 선언했습니다!!

두 명의 심사위원으로부터 합격 판정을 받은 샤넌은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됐습니다! 한편 샤넌은 혼혈이며 웨일스계 영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두었다. 한국 이름은 김아름이라고 하네요!


댓글 1개:

  1. How much is a bingo ticket worth and how much is
    If you 수원 출장마사지 had never heard 전라남도 출장마사지 about it before, you likely 울산광역 출장샵 never would have thought it would 당진 출장마사지 be a bingo ticket. You could 군산 출장마사지 also be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