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5일 금요일

가수 박정현 남자친구 사진 대학교,나이 직업

박정현이 남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11월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정현이 출연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박정현은 백지영 결혼 참석했던 당시에 대해 "누구와 헤어진지 얼마 안 됐을 때였다. 되게 버림받았다고 생각했다. 미국에 잠깐 갔었다. 집에 갔더니 아버지가 '백지영 결혼하네' 하더라. '너무 잘됐죠' 했다. 헛헛했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박정현은 결혼식이 끝난 뒤 거미와 술을 마시며 친해질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박정현은 "그후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말했다. 거미는 "그런데 어떻게 만났냐. 남자친구가 먼저 고백했냐"고 물었다. 박정현은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박정현은 자신과 거미 모두 백지영 결혼식 이후 솔로를 탈출했다는 것에 대해 "우리 모두에게 자극제가 됐다"고 인정했습니다! 박정현은 이날 팔불출 면모도 보였다. 박정현은 "얼마전에 남친과 미용실에 갔다. 혼자서 셀프 이발을 하더라. 도와주는 친구들이 나한테 와서 '남친 분 멋있어요' 하더라"며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박정현은 지난해 40대 중반의 캐나다 교포와 사귀고 있다고 깜짝 발표했다. 그는 현재 서울 소재 대학 영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박정현은 남자친구가 재직 중인 대학교 축제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또, 동료 교수의 아내가 박정현과 친분이 있어 커플로 자연스럽게 어울리다 연애로 연결됐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한편 박정현 남친 사진 나이 등은 공개된 바가 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