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2일 월요일

김주나 다이어트 방법,김주나 어머니 아버지 집안,솔로 춤 순위 탈락

프로듀스 101 출신 가수 김주나가 데뷔 싱글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그녀의 달라진 외모가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같네용^^


김주나는 2016년 9월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 핀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데뷔 싱글 앨범 '썸머 드림(Summer Drea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데뷔곡 '썸머드림'을 비롯해 'Mercy', 'Don't Matter'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당!




김주나의 데뷔곡 '썸머드림'은 소프트 록을 기반으로 기타 리프와 리듬 사운드가 중심을 이루는 팝R&B 장르로 김주나의 깊은 감성과 풍부한 가창렬이 눈에 띄는 곡입니당!


특히 이날 김주나는 한층 업그레드 된 가창력 뿐 아니라, 물오른 외모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김주나는 Mnet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에 비해 슬림해진 몸매 때문에 다이어트 성공 비법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김주나는 "'프로듀스101' 당시보다 살이 많이 빠졌다"라며 "다이어트를 했는데 안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게 최고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이어 "죽지 않을 정도로만 먹으며 연습했다. 양상추, 오이 등을 많이 먹고 정말 배가 고플 때는 샌드위치에 드레싱없이 야채를 많이 넣고 먹었다"며 다이어트 고충을 밝혔습니당 ㅋㅋ


한편 김수현과 김주나의 아버지는 1980년대를 풍미했던 그룹사운드 세븐돌핀스의 리드보컬 김충훈이라고 합니당!! 과거에 김수현 측은 "김주나가 김수현의 이복동생이 맞다"고 인정한 바가 있습니다! 김수현 아버지 어머니는 이혼을 했으며 김수현 아버지가 재혼을 해서 얻은 자녀가 김주나입니당! 검색어에는 '김주사 순위 탈락' 등이 있는데 프로듀스 101에서의 모습을 말하는 것 같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