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0일 화요일

신수지 글래머 몸매 움짤 화보,신수지 나이 키 남자친구

'1대100' 신수지가 과거 시합장에서 쌍코피를 흘린 사연을 공개했다고 합니당 ㅋㅋ


신수지가 9월 20일 방송된 KBS2 '1대100'에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습니다!! 이날 신수지는 "저희 엄마가 체조계에서 알아줄 정도로 좀 유명했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그는 "제가 시합장에 가면 늘 주목을 받았었는데 시합장의 매트 상황이 너무 안 좋았던 날, 건방지게 '아, 못하겠다. 날이 아니다'고 한 적이 있었다"며 "그런데 갑자기 엄마가 관중석에서 뛰어나오며 뺨을 때렸는데 피하다가 잘못 맞아서 쌍코피가 터졌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당 ㅋㅋㅋ


신수지는 "귀감이 되어야 하는 선수가 뭐하는 거냐고 똑바로 하라고 하시더라"며 "사실 저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엄마에게는 평생 상처였다고 미안하다고 하셨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신수지는 "사실 엄한 어머니가 아니었으면 지금 이 자리에 없었을 것이다"고 덧붙여 시선을 끌었습니다!


참고로 신수지는 1991년생으로서 나이는 26살이라고 하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