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7일 토요일

가수남진나이 키 고향,집안 아버지 김문옥 국회의원,가족관계 자녀

가수 조영남이 친구 남진을 "있는 집 자식"이라고 표현했습니당!!


과거에 방송된 KBS 2TV '나를 돌아봐'에서 조영남은 남진에 대해 "있는 집 자식이다. 아버지만 못하다"라고 말했다. 남진의 아버지는 故 김문옥 의원이라고 합니당!! 김문옥 의원은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신문사 사장을 역임했다고 하네용!





조영남은 "나는 아버지가 계란 장사하셨다. 내가 성공한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습니당ㅋㅋㅋㅋㅋㅋ 이어 조영남은 "남진은 예전부터 스포츠카를 탔다"면서 "그래서 내가 얘랑 가깝게 지냈다. 집도 비단 이불이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