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9일 금요일

김사랑 미스코리아 사진,김사랑 성매수 5000만원 스폰서?

배우 김사랑이 화제인 가운데 173cm의 키, 49kg의 그가 예쁜 몸매 1위로 뽑혔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명단공개 2015'에서는 '심쿵해! 가장 예쁜 몸을 가진 미녀 스타'로 꾸며진 가운데 김사랑이 1위를 차지했습니당^^







당시 방송에서는 김사랑의 육감적인 몸매가 담긴 화보들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청순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하지만 김사랑도 과거 굴욕적인 때가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2000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됐던 때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사랑은 현재의 볼륨감 넘치는 모습과는 다소 거리가 있었다. 특히 앉아있을 때 접히는 뱃살까지 굴욕이 아닐 수 없었다고 합니당 ㅋㅋㅋ


이에 김사랑은 꾸준한 운동과 자기 관리로 지금의 '워너비 몸매'를 갖게 됐는데, 그는 과거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당!!


그는 "항상 긴장을 늦추지 않으려고 저 스스로 많이 괴롭히는 편이에요"라며 일주일에 2~3번 요가 또는 필라테스를 실시하고 틈틈이 밖으로 나가 유산소 운동인 빨리 걷기를 한다고 밝혔습니당!!


아울러 아침, 점심을 일반식으로 먹고 저녁은 6시 이전에 샐러드로 마무리한다고 덧붙였다. 하루에 500ml 생수를 7병 이상 섭취한다고도 하네용 ㅋㅋㅋ 이렇게 꾸준한 관리와 자기 절제를 통해 김사랑은 연예계 최고의 명품 몸매로 자리매김하게 됐습니당!! 한편 '김사랑 성매수 5000만원 스폰서'는 너무나 황당한 얘기네용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