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0일 수요일

보디빌더 지연우 트랜스 로이더 루머,지연우 트랜스젠더?

보디빌더 지연우가 씨름선수 출신 강호동을 능가하는 근육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4월 19일 방송된 SBS '스타킹'에는 세계 1위 여성 보디빌더 지연우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지연우는 청순하고 귀여운 미모를 내세우며 등장했다. 이어 겉옷을 벗고 탄탄한 근육 몸매를 과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방송인 붐은 "아이돌 얼굴에 몸을 합성한 것 같다"고 감탄했습니다!! 이후 측정된 지연우의 팔 둘레는 37.6cm. 그룹 걸스데이 유라 24cm, 강호동 30cm 팔둘레를 가볍게 제쳤습니다!! 지연우는 "몸매가 예전부터 이렇지는 않았다. 공황장애와 우울증에 시달렸는데 운동을 하다 보니 치유 됐다"고 고백해서 눈길을 끌었던 것 같네요!!

 
이에 지연우는 4월 19일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스타킹 방송 봤는데 너무 부끄러웠다”며,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무한 감사드린다”는 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이어 그는 “누가 뭐래도 저와 같은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 드리고 싶다. 공황장애는 불치병이 아니고 완치할 수 있다”며, “자신이 좋아하고 집중할 수 있는 일로 즐거움을 찾아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키 170㎝, 몸무게 73㎏의 지연우는 청순한 외모와는 정반대로 근육이 ㄷㄷㄷㄷ '지연우 트레스젠더 트랜스잰더 로이더'라는 얘기가 있는데 당연히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